Brownbreath
2009.01.05 BROWNBREATH / WALLSTORE
Brownbreath
2009. 1. 6. 01:02
오늘은 MUSINSA에서 진행하는 스트릿 피플들에게 물건을 기부받아! 경매 후 수익금을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무신사 에디터 준섭씨가 WALLSTORE에 오셨습니다! 진수도 WALLSTORE에서 촬영을 하기로 했죠! 진수는 게이간지로 여자 구두를 기부했는데요! 일본에서 하라주쿠 짝퉁거리에서 여자구두샵 직원 꼬시려다 실패하고 챙피해서 여자구두 하나 샀다는...추측을 해봅니다! 하하! 저는 EIGHTFIVE의 절판된! CAP을 기부했습니다! MUSINSA의 따뜻하고 멋진 이벤트!! 좋은 물건들이 많으니! 좋은 일 도 할겸! 첵잇 해보세요!
촬영을 마치고! 오베이 펜클럽 회장 대홍이와! 헌팅캡을 쓰고 태어난 재국이가 왔습니다! 그리고 JAZZY SPORT의 따끈한 NEW SHIT! 크로마뇽의 앨범을 들고! 범경형님도 오셨습니다!!
잠시 후! 저의 초등학교 동창! 머리가 커서 슬픈 츄파와 여자친구 영춘이도 왔습니다!! 아!! 샵이 손님은 없고... 친구들만 가득하네요!!!! WALLSTORE는 만인의 아지트 입니다!!
이번엔! 기백이와 휘석이도 왔습니다!! 저녁시간이 되어! 홍대의 맛집!!! 새마을 식당에갔습니다!!! 아 정말 맛있습니다!! 고추장 불고기와 밥에 김치찌게와 김을 넣고!!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오늘은 EPIK HIGH의 타블로형과! 투컷형! 미쓰라가! WALLSTORE에 총 출동했습니다!! 갑자기 슈퍼스타가 오니!! WALLSTORE에 손님이 북적북적하네요!! 오랜만에 본 선웅형은! 역시 간지 아이템들은 WALLSTORE라며!! 쿨하게!! MITSU THE BEAT과 DOUNUT CD를 쿨하게!! 현금결제 하였지만, 투컷형님은 쿨하지 못하게 DEFINITE ANS. 데님을 카드결제 하셨습니다! 예전 TABLO형님이 데뷔 전 어려울 때! 텍시비 만원을 저에게 빌려가서 받지 못했는데요! 오늘 구매로! 쿨하게 퉁치기로 했습니다!! 하하하!! 형님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