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2008.08.29 BROWNBREATH / WALLSTORE
Brownbreath
2008. 8. 31. 00:23
JAZZY SPORT의 범경형님과 YAZZ라는 아티스트가 WALLSTORE에 놀러왔습니다! YAZZ는 오늘 HIGH SCORE 파티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일본에서 왔다고 하네요! 범경형님과 YAZZ와 저녁을 같이 먹으면서, 아오이 소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한국 야동을 YAZZ에게 보내주기로 했습니다. 매콤한 맛을 보여줘야 겠군요!!!
얼마전 앨범을 발매한 URD 리얼드리머와 VON 형님이 오셨습니다. 아 역시 VON 형님은 카리스마있는 패션을 하고 나타나셨는데요! 운동을 얼마나 하셨는지 가슴골의 수심이 한강이라도 흐를 기세였습니다. 아 섹시하네요!! 정말 멋쟁이십니다!
URD는 고맙게도 CD를 주고 쿨하게 떠났습니다. THANS TO에 보니 CREAM 명단에 제 이름이 나와 있고, BROWNBREATH와 STUDIO DARIMI의 권진옹도 나와있네요! 아 따뜻한 사람들 사랑스럽습니다! VENI-VIDI-VICI
BMX 라이더 진수가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말도 없이 일본으로 떠나더니 3주만에 돌아왔다고 하네요! 뭔가 전재산을 탕진한 분위기였지만, 저렇게 해맑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쿨한건지 정신줄을 놓았는지 햇갈립니다!! 진수는 일본에서 BMX를 가지고 가서 졸라 재미있게 타고 SAGLIFE, ALIVE TOKYO 사무실에 처들어가 빈대붙은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옆에 여자친구가 있어서 제일 중요한 좀 더 디테일한 이야기는 예의상 묻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SOUL COMPANY의 오야붕 KEBEE가 왔습니다! 요즘 3집 앨범 작업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또 하나의 힙합 클래식 탄생 예정입니다! 키비는 BROWNBREATH의 가을 신상품을 입어보고 YO~~~ 하더니 쿨하지 못하게 카드결제를 했습니다. 키비는 결제 부분에선 늘 쿨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