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사무실 이사
Brownbreath
2008. 9. 7. 21:30
아!!!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이번 주 에는 사무실 이사가 있어었습니다!!! 이사 기간 동안 WALLSTORE 오픈도 못할정도로 정말 정신없고 너무나 피곤한 일주일 이었습니다!!!
이곳이 저희가 새로 이사 온 사무실 건물입니다! 서교동 성당, 서교초등학교 후문 근처인데요! 1층에는 CAFE UNDO가 있죠! 된장질을 좋아하는 더블S 이근백님께서 특히나 좋아할 듯 합니다!
저희는 STUDIO 용도로도 사용할 예정이어서 층고가 높아야 하기 때문에, 드릴을 사용해 천장의 석고판을 다 뜯고 있습니다! 아!! 미치도록 힘듭니다!
석고판을 다 뜯어내고 철제 골조물까지 해체했습니다!!! 천장 공사만 2일이 소요됐습니다!!!
이제 벽면과 천장에 페인트 칠을 합니다!! 이때부터 저희는 체력에 한계를 느끼며 ' 차라리 돈주고 하자!! ' , ' 이거 미친짓 이다! ' , ' 이사 괜히 했다!! ' 라는 의견이 나왔지만, 스파르타 정신을 발휘하며 계속 진행했습니다!!
페인트 작업이 끝난 후 모습입니다. 아 뭔가 보람있고 뿌듯하지만, 몸이 아픕니다.
슬슬 새로산 집기들이 들어오고, 전기공사도 합니다! 조명은 데코램프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짐정리를 시작합니다! 정신이 혼미하고 팔다리가 내맘대로 움직이지 않으며, 만사가 귀찮지만, 오로지 새로운 사무실에서 빨리 일하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다들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제 책상을 조립합니다!! 아!! 깔끔하고 단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정리된 모습인데요!! 아직도 정리가 다 되지 않았습니다! 다들 너무 지치고 힘들었지만 수고했어요!! 특히 가난한 아티스트 김대홍과 소심보이 진석이형 너무 너무 고마워요!!
사무실은 100% 완벽 셋팅 후 다시 공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