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CHEAPMONDAY SHOWROOM OPEN PARTY

Brownbreath 2009. 4. 30. 14:18


CHEAP MONDAY 바이어들과의 미팅 겸! 쇼룸의 오픈 파티가 있어서! 신사동 CHEAP MONDAY SHOWROOM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 CHEAP MONDAY를 바잉하시는 신세계 백화점, DAILY PROJECTS, 신사동 FLOW, 겔러리아 백화점, LIFUL, TANGO DE CHAT, 그리고 BROWNBREAH등 많은 분들이 모여, 제품에 대한 피드백, 오더, 딜리버리, 세일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칩먼데이의 박사장님은 많은 분들앞에서 이것 저것 설명하시는데! 저희 입장에서는! 배울점이 너무 많은 분이어서 참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회의가 끝나고!! 드디어!! 칠링타임!! 파티가 시작됐습니다! 센드위치, 치킨, 김밥. 콜라, 맥주, 보드카 등등!! 이것 저것 너무 많은 것들을 준비하셨습니다!! 회의중에 치즈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배고파 죽는 줄 알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쇼룸에서 아주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5월부터 입점하기로 한 신사동의 FLOW 샵의 김정홍 사장님과! 사모님!, A-LAND의 사장님도 만나뵐 수 있었구요! LIFUL의 태훈형님도 오랜만에 만나뵈었습니다! 무신사의 준섭이와 조사장님도 오셨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신세계 백화점 BLUEFIT의 최재혁 과장님과! 조민정 주임님! 동생분이 저희 샵의 단골이신! 겔러리아 백화점의 조영수 엠디님! 데일리 프로젝트의 이희문 팀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는데요! 워낙 경험들이 많으시고 지식이 풍부하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정말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특히 82클럽 조주임님과 남미의 유경씨! DCINSIDE의 힛터! 최과장님! 꼭 봐요!!! 하하하! 그리고 이런 멋진 자리를 마련해주신!!! 박사장님과 지인씨!!! 정말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