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금요일 하루 일과!

Brownbreath 2009. 5. 18. 11:17

오전에 무신사의 만호짱과 미팅이 있어서! 신사동 가로수길에 갔습니다!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근처 커피빈에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요즘 만호짱은 너무 바쁘시더군요!


신사동에 온김에! FLOW에 들렸다 가려고 지나가는길에! 아주 오랜만에! FOUNDATION의 현준형과 ORIENTAL FUNK STEW 형님을 만났습니다! 얼마전 모토로라의 CF에도 출현하신 오펑형님! 누가 알아보냐고 여쭤보니 별거 없다고 하시더군요! 하하!

BROWNBREATH의 새로운 딜러샵! 신사동 가로수길의 FLOW에 도착했습니다! 공사 중 이었던! 2층도 오픈을 했더군요! BROWNBREATH의 제품들은 앞쪽에 디피되어 있었습니다! 메니져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홍대 사무실로 돌아갑니다!!!

사무실에 도착했는데! 신세계 백화점 최과장님과 조MD님이 홍대 WALLSTORE로 오시겠다고 하여! 바로 WALLSTORE에 갔습니다! 원래는 오늘 간단히 맥주 한잔 약속이 있었는데요! 시간이 안되어 일찍 오셔서! 업무적인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최과장님은 저희 티셔츠와 가방을 보시더니! 이거 죽인다며! 쿨하게 현금결제 하셨습니다! 좋은 제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에 뵙죠!!!


만짱이 또! 사무실에 들렸습니다! 지나가다 시간이 남아서 들렸다는데! 음료수 까지 사오고!! 만짱이 홍대오면! 자주 시간이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종일 돌아다녀 피곤해 죽겠는데!! 진수가 금요일날은 놀아야 된다!! 형이 빠지면 죽여버릴거다!! 라고 해서 WALLSTORE에 끌려갔습니다! WALLSTORE에 갔더니 HIPHOPER 식구들이 다 모여있더군요! WALLSTORE는 BROWNBREATH 식구들뿐 아니라 다른 거래처 친구들, 뮤지션, ARTIST들이 홍대만 오면! 꼭 들리는 아지트 같은 곳 입니다! ' 어디서 볼까? ' 'WALL앞에서 보자!' , ' 뭐할래? ' , ' 일단 WALL에 가보자! ' 뭐 이런 분위기 인데요! 가끔 손님보다 친구들이 더 많이 와서 씁쓸 할 때도 있지만,  아주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어쨋든!!! HIPHOPER 식구들과 진수와 함께 VOLCOM 전시가 홍대에서 있다고 해서! 그곳에 가기로 했습니다! 

VOLCOM 전시에 왔습니다!! 볼컴의 아트웍들과 DJ JINMOO형님이 음악을 플레이하고 계셨고!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술이 공짜라는 군요!!! 데낄라를 마셨습니다!!! 하하! 그리고 여기서 또 만짱을 보았습니다!! 너무 자주봐서 조금 지겹네요!! 어쨋든 피곤해 죽겠습니다!! 집에 가려고 하니! 진수가! 우주와 한 잔 더 할테니! 집에가면 죽일거에요! 형! 이래서 술 한잔 더 하고!! 새벽에 귀가 했습니다! 아주 피곤해서 죽어버릴 것 같았지만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