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 LOGO & BROWNBREATH CAMPAIGN

Brownbreath 2009. 8. 31. 20:38

얼마전 브라운브레스 브랜드 리뉴얼 포스팅에서도 살짝 말씀 드렸었지만, BROWNBREATH 산하의 네개의 브랜드가 통합이 되고, 모든 제품이 BROWNBREATH로 발매가 되는데요, 그에따라 새로운 서브로고도 생기고 슬로건인 SPREAD THE MESSAGE도 더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작업들을 했습니다. 브랜드가 통폐합되면서 많은 부분들을 수정,보완 하고 수십번의 회의부터 새로운 로고 시안작업, 앞으로의 계획등 많은 부분들을 고처나가려 했고 어느정도 정리가 됐습니다! 그리고 확정된 로고들입니다. 기존 폰트로고와 슬로건인 SPREAD THE MESSAGE 로고는 변함이 없고, 새로운 블라인드맨 서브로고가 생겼습니다. 블라인드맨 서브로고를 간단히 소개 해 드리자면, 거짓된 것은 보지 않겠다! 라는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4개 브랜드에서 진행하던 컨텐츠들을 간단히 캠패인별로 정리되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1. HERO (영웅)

-혁명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시대의 패러다임을 바꾼 인물들을 알리고 그들의 모습과 사상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의미의 캠페인입니다.

2. DEFINITE (거짓)

 -이 시대를 살아가며 직접 보며 느끼고, 경험하며 깨달은 것, 그 과정 중 정직과 진실, 모순되고 그릇된 것들에 대한 개인적인 복수이자 그들에게 전하는 확실한 답변입니다.


3. RELATION (관계)

- :인간이 살아가 면서 맺어가는 모든 관계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4. MUSIC (음악)

- 말 그대로 음악에 관한 이야기들을 풀어냅니다.


5. NATURE (환경)

-우리의 모태, 없어서는 살 수없는 것. 마치 공기처럼 항상 숨쉬지만 그 가치를 잘 알지 못하는 mother Nature, Mother Earth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잃고나서 후회말고 있을 때 잘하자


6. PROPAGANDA TECH (선동)

-프로파간다는 정치적으로 '선동'이라는 의미를 가진 부정적인 뜻을 내포한 단어입니다. 프로파간다는 과거에 이데올로기를 전파하고 결함보다는 긍정적인 면을 부각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되었습니다. 선동을 위해 사용되었던 구체적인 방법들을 프로파간디스트를 주연으로 하는 일러스트를 통해 풍자하고자한다. propaganda Tech 는 조금만 생각한다면 현실속에서 그누군가가 사용하는 방법들과 굉장히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MOTHERLAND (동양,자국)

-브라운브레스의 모국(한국)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컨텐츠를 이야기하는 것


8. INVENTION (발명)

- 생각의 결과물인 발명들에 대해 존경을 담아 이야기합니다.


9. HISTORY (역사)

-역사 속에 일어났던 사건과 사상들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그것들이 사회 속에서, 현재와 미래에 미치는 영향들에 대한 이야기. 제품의 생산과 소비 모두가 캠페인에 동참하는 것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