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광란의 신세계 블루핏 파티!!

Brownbreath 2009. 12. 21. 13:55

지난 주 목요일!!! 신세계 백화점 최과장님과 조민정주임님이!! 크게 한 턱 쏘시는!! 국내 디자이너, 바이어, 에디터 뭐  여튼 물 좋으니까 꼭 오라시던!!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블루핏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의 칩먼데이 쇼름에서 진행됐는데요! 조금 늦게 갔더니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오셨었는데요!! 일단 저녁을 못먹은 관계로!! 배부터 채우려!! 맥주와 센드위치등을 마구 들이켰습니다!!!


맥주와 음식들을 끝없이 먹어제낀 후!! 식곤증이 왔는지.. 좀 피곤합니다.. 여튼 이제 슬슬 놀 준비를 하고!!!!!!!


호세쿠엘보를 병나발 부시던 최재혁 a.k.a 두들겨!! 과장님의 선동으로!!! 모두들 일어나서!! 음악에 맞춰 춤추는 광란의 파티가 시작됐습니다!! 사실 술을 별로 안 마신 저는 지나친 쑥쓰러움과 컨디션 저조로 제대로 놀지 못했지만, 우리 진수는 최과장님 따라 사방군데를 쑤시고 돌아다니며 춤을 추고!! 최과장님은 이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1분 1초라도 춤추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죽이실 기세로!! 광란의 댄스타임을 선동하셨습니다!!!


다라이를 들고 두들겨!!!!! 를 외치시고!! 파티에 온 사람이 근백이형이 도대체 누굴까!! 라는 궁금증을 갖게끔!! 근백이형!!!!!!!!!!!!!!! 을 수십번 외치시던 우리 최과장님 컬렉션!!! 이날 최과장님은 진정한 남자! 즐길 줄 아는 멋진 남자!! 10년전 강남역 나이트 다니시던 전성기 시절의 남자로 다시 태어나셨습니다!!! (특히 브라운브레스 티셔츠를 입으셔서 광채가 났음)

최과장님 덕분에 너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감사해요!! 민정시랑 준수씨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 홍대에서 크게 한 번 쏠게요!! 놀러오세요!! 그리고 아름다운 자뎅드슈에뜨 식구분들도 홍대 놀러오세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