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2009 브라운브레스 종무식!
Brownbreath
2009. 12. 30. 18:50
오늘은! 근백형네 비밀별장(충북음성)으로! 2009년을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떠나는 날 입니다!! 오전일과를 마무리하고! 점심은 간단하고 푸짐하게 맥도널드로!!!! 모두들 들 떠 있습니다!
몇일 간 폭설로! 360도 회전 드리프트를 보여줄 수 있는! 빙판얼음길인데요!! 식구가 많은 관계로 차를 두 대로 나누어서 출발합니다!! 조심운전!!!!!!!!
우리 이기연 a.k.a 개허당은! 차에서도 일을 합니다! 왠지 모르게 바쁜 현대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지만! 일 처리능력이 남들의 5배가 느린 기연이!! 허당입니다!!
일죽 인터체인지에서 빠져! 완전 올드스쿨 느낌의 일죽휴게소에서 다른 팀과 접선!!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드디어 도착!!!!!!! 다들 짐을 풀고!! 격렬한 회의시간 및 부어라/마셔라 시간을 위해! 전통 츄리닝으로 착복합니다!!
근백이 형과! 기연이가 준비한 라볶이!!! 뭐 둘이 누가 한게 더 맛있네! 내기를 하는데요! 사실 둘다 소금 한통 부은 듯 짰습니다!! 어쨋든 맛없어도! 맛있게!!! 먹는척!!
이제 본격적인 1년을 돌아보는 회의시간입니다!!!! BROWNBREATH는 매년 롤링페이퍼와 다음 해 목표를 적고! 지난 1년동안 자신들의 모습들에 대해 반성한 후 다른 동료들에게 '미안하다, 사랑한다' 라고 말하는 발표 시간을 갖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속깊은 이야기들을 편지로 쓰고 이야기 했습니다! 원래는 업무적으로도 한해를 되돌아 보며 반성의 시간과 앞으로의 계획들을 세우는 시간을 갖지만, 진짜 엄청나게 긴 회의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 일은 시무식으로 미루고!! 많은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아 아름답다!!!!!
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간이 지난 후!!!! 아기다리고기다리 던!! 선물 + 보너스 를 나누어주는 시간입니다!!!!! 센스있는 회사 브라운브레스는 센스있게 2010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선물로 나누어주고!! 두둑하게 보너스도 줍니다!!!! 아 멋지다!!! 그리고 더 멋진건 이지용 a.k.a 용산갈비가 개인적으로 준비한 챕스틱을 선물로 준비해서 식구들에게 나누어 줬습니다! 아 진정한 사랑이란 이런 것인가!!!!!!!
자!!!! 본격적인 '부어라!! 마셔라!! 기연이는 원샷!!'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단 배가 고프니 밥부터 챙겨 먹습니다!!!!! 삼겹살 파티!!!!! 막내들은 고기를 굽고!! 여자사람 은영이와 진영누나는 파전과 된장국을 준비합니다!!!! 아저씨들은 그저 누워있을 뿐.... 여튼!!!!!! 폭풍전야!! 많이 먹어!!!!!!!
맥주와!! 소주와!! 비호형이 협찬 해주신 보드카와 함께한 '부어라! 마셔라! 기연이는 원샷! 태영이 어디가냐?' 시간입니다!! 마시고 죽자!!!! 내일이란 없다!! 다들 많이 마십니다!!! 대학생인 기연이가 준비한!! 마피아 게임도 합니다!!!! 이거 진짜 재미있습니다!!!! 다들 연기대상감입니다!!! 근백이형은 너무 말이 많고 시끄러워서!! 마피아던 시민이던 그냥 죽입니다!!!! 너무 너무 재미있습니다!!!!!! 태영이는 까나페도 준비하고!!!! 술이 모자르니!! 앱솔루트 보드카도 마십니다!!!!!! 근백이형은 취해서 잡니다!! 기연이는 그냥 지 혼자 계속 마십니다!! 기연이는 무조건 원 샷입니다! 왜냐하면 막내니까요! 어쨋든 다들 죽어갑니다! 나는 가만히 있는데 세상이 돌아갑니다!!!! 아 아름다운 밤 입니다!!!!
진수가 춤을 춥니다... 기연이는 죽었습니다... 집은 난리가 났습니다......이빨을 닦다 치약을 삼킵니다.... 모두가 지구를 떠 났습니다......
다음 날 아침!!!!! 밀린 설겆이를 위한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속이 안좋지만 남은 식량이라고는 피자 빵 뿐입니다! 속은 안좋은거고!! 어쨋든 다들 정리해!!!!!!!(근백왈)
이제 집으로 갑니다!!!!!! 기연이는 말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 한방 찍고!!!! 더 멋지고 활기차고 아름다운 BROWNBREATH를 위해!! 화이팅을 외칩니다!!!!!!! 다들 새해 복 만복하고! 사랑하고! 고맙고!! 행복하자!!!!!!!
여러분들도 새해 복 만복하세요!!! 1년동안! 부족한 저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더 멋지고! 더 아름다운! BROWNBREATH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해요!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