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사랑과 눈물. 그리고 죽음의 브라운브레스 회식.

Brownbreath 2010. 4. 29. 16:59


오늘은!! 사랑하는 태영이의 생일이자!! 홍근백형과 태영이의 생일파티의 날 입니다!!! 태영이는 다른 식구들에게 선물을 강요해 억지로 선물을 받고 행복해 합니다!!  

파티의 장소는!! 제주도 똥돼지가 기가 맥히다는!! 탐라돈으로!!!! 배가고파 죽겠으니까! 생일케익과 노래는 대충대충 불러주고!! 빨리 먹자!!!!!!!!

홍근백형의 사랑하는 친동생 혹은 애인 지수누나도 오고!! 태영이와 사랑의 키스도 나누고!! 즐겁다 즐거워!!!!

자!!!! 이제 먹기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맛의 제주도 똥돼지!!!!! 오늘의 요리사는 늦게 태어나서 늦게 입사한 우리 김병지 a.k.a Kido!!! 고기가 타면 넌 죽는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마시기 시작합니다!!!!!!!!!!! 오늘의 컨셉은!! 마시고 죽자!!! 제주도 똥돼지와! 제주도 한라산 소주로!! 마시고 죽자!!!!!!!!

오늘의 스페셜 이벤트 Vol. 1 !!! 김병지의 입사를 추카하며!!! 사랑을 듬뿍 담은 한라산 소맥 핵폭탄!!!!!! 우리 병지는 남자답게!!! 시원하게!!!!!!! 원샷!!!!! 합니다!! 아 멋진놈!!!!!!! 그러나..................30분 뒤..........

응?.................................


오늘 생일인 사랑하는 태영이에게도!! 사랑 듬뿍 담은!! 사랑의 한라산 소맥 칵테일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남자답게 원샷!!!!!!!!!!!!!!!! 그러나 20분 뒤.........................

응?...............................

2차로 우리 병지를 규섭이가 업고!! 곱창전골로 이동!!!!!!!! 또 마신다!!!!!!! 집에 가고싶다!!!!! 징한놈들!!!!!!!!

우리는 죽은 병지의 머리 위에 과일 비석을 세워 주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부천출신인 기연이는 죽은 병지를 위해 뜨거우면서 간사한 눈물을 흘렸고.. 우리의 깊은 사랑과 눈물의 회식은 이렇게 기억저편 사라졌습니다...

계속되는 미친 스케쥴로 잠도 못자고 주말도 출근하는 우리 브라운브레스 식구들!! 모두 수고했어!!! 하지만 이번 주말도 출근해야 하니까!!!!! 다들 힘내고!!!!!! 화이팅!!!!!!!!!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