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BrownBreath 뉴스
Brownbreath
2010. 5. 24. 09:31
안녕하세요. 브라운브레스의 이도현 기자입니다. 이번에도 새로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첫번째 소식입니다. MTV의 간판프로그램 모스트원티드의 새로운 VJ 염따 형님께서 샵을 습격해주셨습니다. 인터뷰하기 싫다던 사장님께서는 오히려 진행까지 하시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고 분위기에 휩쓸려 시청자분들을 위한 선물까지 왕창 협찬해주셨습니다. 상페형님과 저는 카메라 앞에서 바짝 얼어버려 미리 준비한 '애인없음' 멘트를 못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프레젠트가 땡기는 분들은 모스트원티드 시청자게시판에 소감을 적어주세요!
두번째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기다리시던 브라운브레스 오피셜 스토어 오픈 기념 LIMITED EDITION 제품 발매소식입니다. 새벽부터 기다려주신 고객님들부터 멀리 지방에서 올라오신 고객님들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매장을 찾아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빨리 제품을 전해드리기 위해 브라운브레스 식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부지런히 뛰고 또 뛰었습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모여주셔서 안전 사고도 걱정되었는데 별 다른 사고없이 발매행사가 끝나서 다행이 아닐수 없습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브라운브레스 가족분들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발매행사가 끝난 뒤 파김치가 된 브라운브레스 가족들은 피자와 치킨으로 원기회복을 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배달시간 30분을 넘겨도 공짜로 주지 않는다는 사실에 잠시 어두운 공기가 흐르기는 했지만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느껴져 마감 후에 다 함께 소세지x맥주 콜라보레이션을 격파하러 출격했습니다. 국내 트라이얼 바이크의 살아숨쉬는 전설이시자 오늘은 촉촉해지고 싶다던 상준형님도 함께 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