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BROWNBREATH MEETING!

Brownbreath 2010. 7. 23. 16:42
며칠째 비가 오락가락하는게 자칫 기분도 쳐질수있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더욱 파이팅있게 돌아다녀야 하는 법! 오늘은 오피셜 스토어와 함께하는 브랜드 ATTIC 식구들을 만나러 신당동으로 향했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도건형 우림누나 그리고 이안씨가 반갑게 맞아주셨는데요. 작업실을 겸하고있는 사무실은 채광도 좋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그런곳이었습니다. 아무튼! 가을 겨울에 발매될 애틱의 멋진 신제품 이야기도 듣고 브랜딩계획도 듣고! 생라면도 나눠먹으면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F/W 시즌부터는 애틱만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더욱 하이엔드한 퀼리티의 제품들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도건형 우림누나가 생라면을 먹으며 디자인한 제품들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
 
사무실에서 나와 신사동으로 향했습니다! 두번째 목적지는 Cheapmonday, Penfield, Generic Surplus, Happysocks 등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워크샵쇼룸이었는데요. 쇼룸은 지금 프레스세일이 한참이었습니다. 넓은 지하공간을 가득 채울정도로 사람도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특히 세일 첫날이라 그런지 각 딜러샵의 반가운 분들도 많이 만나뵙고 쇼핑도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yeah) 아 그리고 매일 한잔하자고 말만했던 병욱씨 진짜 한잔해요! 곧!!


계속해서 습기가득하고 후텁지근한 날씨지만 그래도 즐거운 주말입니다! 더우면 쉬다가고 결제는 현금으로 하는(cool) 서교동 사랑방 오피셜스토어로 모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