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Brownbreath 5주년 컴필레이션 앨범 뒷풀이 회식의 뒷풀이 포스팅

Brownbreath 2011. 11. 14. 13:38

얼마전 Brownbreath 5주년 컴필레이션 앨범 「Spread The Message」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 분들을 모셔놓고 맛있는 소고기를 대접했습니다. '얼마전'이라고 했지만 사실 2주도 더 된 이야기.. 이제와서 업데이트를 하게된건 그 동안 누가 내 컴퓨터를 훔쳐가서.... 젠장 그냥 이해해주세요. 뒤늦게라도 앨범 뒷풀이 회식 현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월령 30개월 미만의 미국소들. 소는 먹겠지만 FTA는 개나 줘!
 

먼저 와서 손님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페형
 

양념소갈비살! 가족처럼 애지중지 키운 뒤 안아프게 죽인 소한테서 연장을 이용해 떼어낸 갈비살을 양념에 재워두었다가 뜨거운 숯불에 구워먹는 맛이 기가 막혀요!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있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앨범 참여진 분들이 자리에 참석을 해주셨습니다!

얼마 전 군대에 다녀오신 데미캣님과 위대하신 만복사마... 위대하신... 아아...

B-free님과 첼라형님! 미남 첼라형님! 만세!
 

맛있게 드시던 비프리님과 마일드비츠님
 

얼큰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는 펜토님과 헤다형님!
 

Illionaire Records의 더콰이엇님과 사진에는 없는 도끼님, 그리고 디자이너 분도 자리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정기형님과 소울맨형님도 도착
 

얼마전 유부남이 되신 후로 모범주부의 모습을 자주 보여주시는 XL형님과 소울다이브의 지토형님!  
 

루피님과 딥상구님! 상페형과 루피님과 상페형의 2012 위닝 리벤지 매치가 기대됩니다. 
 

허클베리피 헉피님!


'그 고기는 내가 봐둔거야.'






고기와 술로 배를 가득 채우고 난 뒤에야 서로의 안부와 근황을 묻는 수다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해맑은 미소의 얀키형님
 

잘생긴 첼라형님.. 이 날도 브라운브레스 풀착장 코디로 브라운브레스 사랑을 온 몸으로 보여주셨어요.
 

쿠마파크의 DJ 노아형님과 이 날 가장 꼴찌로 도착한 마이노스형님
 

뒤늦게 오신 분들을 위해 열심히 고기를 굽던 상페형
 

이 날 오셨던 분들이 생각보다 술을 많이 안드셨더라구요. 역시 고기로 배를 채우기 위한...
 

저의 수줍은 발. 이걸 왜 올리냐면 내가 나온 사진은 이거 딱 하나거든요........이거 딱 하나................하아................................
 

힙합 뮤지션 분들과의 회식자리에서 롹 스피릿 정체성의 혼란을 겪으셨던 진수형.. 



모처럼 많은 아티스트 분들과 즐거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많은 대화도 나누는 등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아티스트분들의 앨범에 관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 블로그 업데이트도 꼬박꼬박 잘 할 테니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글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왜냐하면 제가 혼나거든요.......각목......채찍....... 이런걸로 막.......아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