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breath
브라운브레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 공개!!
Brownbreath
2014. 5. 8. 18:02
브라운브레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 공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됐던 브라운브레스의 2014 S/S 전시회 'SYMBIOSIS'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전시회 뒷 이야기는 추후에 업데이트 할 거에요. 사진이 600장이 넘거든요...
오늘은 전시회 때 잠깐 공개되었던 브라운브레스의 2014 S/S 커머셜 영상 'SPREAD THE MESSAGE'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오늘! 5월 8일 목요일!
브라운브레스 2014 S/S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슬로건 'SPREAD THE MESSAGE'와 동일한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이야기와 문화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ART, MUSIC, ACTION SPORTS, FASHION, SUBCULTURE, B-BOY 등
브라운브레스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키워드들과 그 문화를 대표하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트렌디세터로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모델 김원중과 박지운,
비보이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2013 BC ONE 월드파이널> 우승자 홍텐,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페인터로 잘 알려진 GOLDSTEP,
2014년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상을 수상한 뮤지션 진보 그리고 DJ SOMEONE,
여성 R&B 보컬 보니와 샛별,
86년생 동갑내기로 구성된 밴드 LIFE AND TIME
그리고 국내 최정상급의 스케이트보더 차정렬, 김진엽, 지승욱과 BMX 라이더 박인제, 김태호, 한재훈 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봘하게 'SPREAD THE MESSAGE' 하고 있는 이들의 멋진 모습들이 영상에 담겨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라운브레스가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메시지'와 '문화'를 만들고 전달하면서
함께 소비하는 브랜드임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브라운브레스의 움직임이 캠페인 영상과 함께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공개에 맞춰 브라운브레스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SPREAD THE MESSAGE' 캠페인에 동참하세요!
[EVENT] 브라운브레스 14SS 'SPREAD THE MESSAGE' 캠페인
○ 참여방법
1. 캠페인 영상을 '좋아요' & '공유하기' 한다.
2. 블로그에 영상을 게재하고 링크를 댓글로 남긴다.
○ 이벤트 기간
2014년 5월 8일부터 14일까지
○ 당첨자 발표
2014년 5월 19일
○ 상품 안내
1등 - RESISTANCE (NEWSBOY CAMO / 1명)
2등 - BB RAGLAN (NAVY,RED / 1명)
3등 - READ CAP (Black /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