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베이스로 하는 여성 슈즈 레이블 레이크 넨(Reike Nen)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가 'Brownbreath Wall'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BMX 크루 'STEPS BMX'의 전시가 끝난 뒤, 2011년 7월 29일(금)부터 8월 9일(화)까지 12일간 진행됩니다. 레이크 넨의 팝업 스토어는 'Contemporary Refinement - 동시대적 우아함'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레이크 넨의 모든 시즌 제품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서울 패션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기부/문화 단체 '피프티 서울(Fifty Seoul)'에 기부됩니다.

이 밖에 아티스트 손만홍 님의 그림의 전시 및 판매도 이뤄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About Reike nen.


레이크 넨은 2010년 1월, 서울을 기반으로 시작한 윤홍미의 슈즈 레이블입니다.

레이크 넨은 '발명'보다 '발견'을 추구합니다.

'classical line, contemporary make' - 늘 보아왔던 형태와 선을 발견하고 새롭게 읽어내는 것이, 레이크 넨의 취지입니다.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