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친구 F.OUND 매거진이 1주년을 기념하여 파티를 열었다는 소식에 가만이 있을 수 없어 최팀장님과 함께 신사동으로 향했습니다. 신사동에는 언제나 이쁜 누나들이 많아 설레이는 외근길이 아닐 수 없습니다. 파티가 열리는 까페에 들어서니 역시나 알바도 귀여워서.. 아무튼! 파티가 진행중인 까페는 굉장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 파티는 8일부터 15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됩니다.


▶ 야외에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여기 있던 알바가..


▶파티의 하이라이트! 탁구 시합이 펼쳐지는 K.SWISS의 탁구대


▶한 쪽에는 K.SWISS의 제품들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뭔가 따뜻한 느낌의 아트웍


▶ 요즘 의자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무척 갖고 싶던 의자입니다.


▶ 잡스형 이리와서 이것 좀 잡스..... 이게 안 웃겨요?


▶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의 아트웍


▶ 한 쪽에는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피파가 대세라던데 역시..


▶ 2층 창가쪽에 마련된 부스


▶테이블 위에는 태양부터 뽀로로까지 발간되었던 잡지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 찔레꽃으로 절 울렸던 장사익님..


▶ 그래피티하는용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그림


▶ PARTY의 하이라이트! 탁구 시합이 열렸습니다. 최팀장님은 탁구는 잘 못친다고 빼시더니 진짜 못치셨습니다.


▶ 반면 저는 번개같은 스매싱을 선보여 상대를 크게 압도하면서 졌습니다.


▶ 구경하러 놀러오신 근처 워크샵 쇼룸의 승재형님.


▶ 저녁은 승재형님이 사주신다하여 근처에 새로 오픈한 Griil5로 향했습니다.


▶ 원래 부리또를 싫어하는데 여기 부리또는 참 맛있었습니다.


지각에 탁구도 져버렸지만 이것저것 많이 신경써주신 F.OUND 매거진 분들과 패자들에게도 멋진 신발을 선물해주신 K.SWISS 분들에게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