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웃 Brownbreath!

Brownbreath- 2011. 8. 26. 20:13
바로 며칠 전에 2011 F/W Bagfact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강원도 횡성에 다녀왔습니다. 모처럼 공기좋은 산속에 들어오니 다들 기분이 좋은듯 했지만, 일전에 촬영했던 내용이 담겨있는 메모리카드를 포맷해버리는 사고를 쳤던 저는 무거운 마음을 가득 안고 햇빛이 들지 않는 구석진 곳에서 '이게.. 이지메..?' 라는 생각을 하며 복수를 꿈꿨습니다. 하지만 텐트를 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려니 안쓰러워서 견딜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발 벗고 나서서 카리스마 넘치는 진두지휘로 순식간에 텐트와 부엌 설치를 끝내는 보이스카우트 총보장 출신의 위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유능한 모습을 보여주므로써 '키도의 신명나는 이지메 라이프'를 종결지을 수 있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부엌

▶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장을 봤습니다.

▶ 도착 후, 피톤치드를 느낄 여유도 없이 식사준비를 합니다.
 
▶ 릴렉스체어가 되어버린 진수형

▶ 해먹이 되어버린 인재형

▶ 메모리카드 사건 이후 저는 말을 잃었고, 인재형은 다정함을 잃었습니다.
 

▶ 사실 요리를 못해서 그냥 닥치는대로 볶았습니다.


▶ 음식준비로 바쁜 오빠들과 반대로 혼자 유유자적한 산림욕을 즐기던 막내 민하

▶ 스파게티 면을 남겨봤자 버리게 될 것 같아서 끓는 물에 몽땅 넣었습니다.

▶ 돌이킬 수 없는 사태가..

▶ 결국 20인분의 스파게티가..

▶ 6명이 옹기종기 모여 20인분의 저녁을 헤치웠습니다.  

▶ 전쟁같은 식사를 마치고 얼이 빠져버린..

▶ 저녁식사를 마친 후 바로 다음 요리를 준비합니다. 

▶ 소세지와 베이글도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 포맷된 영상을 재촬영하러 갔다가 부상을 입고 돌아오신 진수형... 아몬드 같지만 상처에요.

▶ 슬슬 어두워질때쯤 주열이가 땀을 뻘뻘 흘려가며 장작을 팼지만 모닥불 금지 크리, 국립공원 크리

▶ 우리가 친 텐트 바로 옆에서 영화 기담을 촬영했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2011 F/W Bagfact 프로모션 영상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쿨하게 장비를 대여해주신 종묵형님 고맙습니다! 조만간 공개해드릴 영상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