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신사동에 위치한 브라운브레스 Passage 스토어에서 무신사 기획기사 촬영이 있었습니다. 곧 발매될 브라운브레스 12 s/s Clothink와 관련하여 두 명의 디자이너에게 직접 옷 이야기를 들어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인터뷰 기사였습니다. 이를 위해 브라운브레스 Clothink 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두 디자이너 기성씨, 상희씨와 함께 아침 일찍 신사동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내내 무릎에 앉아서 찍겠다느니 등에 엎고 촬영하겠다느니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던 두 사람이었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니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 발을 동동 구르며 지켜봐야 했습니다. 



기획기사 촬영이 있은지 일주일이 지났고, 드디어 오늘 두 사람의 모습과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브라운브레스 의류 라인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오는 3월 9일(금)에 발매될 브라운브레스 2012 S/S Clothink 'Silent Voyage'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Brownbreath Clothink Designer Interview by MUSINSA - 기사 원문 보기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