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의 녹음실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만복형님과 상페형을 모시고 새로운 녹음실에 다녀왔습니다. 10시에 시작한다기에 칼 같이 시간 맞춰 도착했더니 이미 다들 얼큰하게 취해계시더라구요... 아무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술도 마시고 아주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멋지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녹음실! 우리 사무실보다 좋아보여 배 아팠던 녹음실의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만복형님의 위대하신 어록을 전하자면 '여기서 녹음하면 전부 힙합 클래식!' 

아메바 컬쳐!
 

일단 조명부터 느껴지는 분위기가 그럴싸합니다.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자리를 가득가득 채워 화기애애 오손도손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어요.
 

펌킨형님과 만복형에게 어야둥둥을 시전하고 계신 얀키형님
 

* 특급 소식 : Back And Forth 파티가 11월 11일 금요일(12일에서 변경됨)에 열린다고 하니 많이많이 놀러오세요!
 

이번 Brownbreath 5주년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아 주었던 프라이머리 형님도 참석해주셨네요.
 

동갑내기 친구분들끼리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주고 받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아메바컬쳐에서 아트디렉팅을 맡고 있는 대홍이형! 요번 사이먼디 솔로 앨범의 아트디렉팅도 바로 대홍형의 작품입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아트웍도 자주 보여주시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형이에요.
 

한 쪽에서 임대폰 가지고 뭔가에 열중인 상페형
 

아.. 사진을..... 찍히네요.. 역시 애니콜.. 
 

내친김에 트위터까지.. 매직엔 만세.. 남는 아이폰 있으신 분은 싸게 양도해주세요 플즈
 

오픈 선물로 미스터 초밥왕을 들고 뒤늦게 도착한 기백형님
 

사이좋게 찰칵
 

얼마 전 득남하신 개코형님
 

아드님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크게 될 아이란걸 알 수 있었어요.. 아니 이미 큰건가.. 봤거든요.. 
 

요즘 한창 뜨거운 방사능 친구들! 저랑 동갑내기라 더욱 반가웠습니다. 동인천 양키시장의 추억도 공유하면서 더운 친근감이.. 아무튼 조만간 위닝 한판 해요.
 

병이 너무 이뻐서 챙겨두려 했는데 가져오는 걸 깜빡했네요. 아직 남아있다면 가지러 갈게요..
 

화장실 가는 길에 뭔가 처량하게 버려져있는 상자들.. 
 

요건 바로 오픈을 축하하며 브라운브레스가 준비해드린 자그마한 선물입니다! 이렇게라도 남겨두지 않으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을 것 같아서..


어찌됐든 녹음실 오픈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만세!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