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4월의 마지막 날, 초여름같이 더운 월요일 입니다. 브라운브레스의 4월은 정말 정신없는 한 달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잦은 출장에 매달 진행되는 Check the campaign 2012(체크 더 캠페인), 순차적으로 발매된 ss12 Clothink 'Silent voyage' 컬렉션, 그리고 신사동 passage 스토어에서 진행되었던 아디다스 콘서트까지. 이렇게 수많은 이벤트를 뒤로 하고 저를 가장 뿌듯하게 해주었던건 바로 4월호 매거진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오피셜 사이트 상단에 위치한 [Press] 메뉴를 통해 매거진 등 인쇄매체에 노출되는 브라운브레스의 소식을 꾸준히 전해왔습니다. 그런 Press 메뉴에서 이번 호가 이전 호보다 특별한 점은 역시 '양'일 것 같습니다. 4월호에는 이전호에 비해 2배 가까운 양의 브라운브레스 관련 소식이 소개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소개된 건 역시 ALO(알로)와의 협업 프로젝트 'See the forests' 에 관한 소식이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서보트해주신 매거진 에디터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브라운브레스의 Press 소식은 앞으로도 꾸준히 [Press]메뉴를 통해 소개될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